휴게텔 `비밀통로' 용도 알고보니 연합뉴스

이곳에 명시된 휴게텔은 24시간 연중무휴로 5000~1만원을 내고 입장할 수 있는 동성애자들의 전용 공간으로 여러 개의 밀폐된 방이 있는 곳으로 소개돼 있다. 이러한 논리로 개인간 합의에 의한 성관계는 음란행위로 볼 수 없고, 성관계 장소를 제공한 휴게텔 업자 ㄱ씨 또한 음란행위 장소 제공의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고 본 것이다. 음란행위가 아니므로, 음란행위 장소 제공도 없었다는 해석이다.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차비 명목으로 2만원을 빼앗기다시피 주고는 먼저 보내고 조금 뒤에 여관을 나왔다. 지역별로는 경기 340명, 서울 268명, 인천 212명 등 수도권에서 전체의 56%에 달하는 820명이 검거됐다. ㄱ씨는 2011년부터 동성애자 전용 사우나를 경영해왔다.

 

적발 장소는 `마사지 휴게텔'이 759명으로 가장 많았고 안마시술소 160명, 인터넷을 통한 성매매 159명, 성매매 집결지 59명 등이었다. 건물 3층으로 올라 굳게 닫힌 문을 ì—´ê³  들어서자 계산대 유리창 안에 몸을 숨긴 관리인이 나지막한 목소리로 묻는다. ” 뭐라고 답할지 ìž ì‹œ 고민하다 “네, 알고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A씨는 강원 정선군에서 ‘B휴게텔’이라는 상호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업주다. 춘천지법 ì œ1형사부(김대성 부장판사)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41?ì—¬)ê°€ “형량이 무겁다”ë©° 낸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고 12일 밝혔다.

 

중부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성인용품점 1곳을 제외한 53곳은 휴게텔, 키스방, 마사지업소 등 신변종업소로 대부분 성매매 알선 및 장소제공 혐의로 경찰에 1회 이상 적발됐다. 시정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종암 ì„œ 김형렬 생활안전과장은 “당시 경찰의 단속 때문에 속칭 ‘청량리 588’ê³¼ 영등포역 ì•ž 집창촌도 사실상 영업을 중단했다”ê³  설명했다. 동성애자들이 성행위를 즐기는 휴게텔에 대해 일부 사용자는 비위생적 공간이라고 지적했다. 부평구의 A휴게방을 이용한 ì«€OOOO은 “침대방의 이불 좀 빨아야 겠다.

 

조예영은 2일 인스타그램에 "그간 많이 물어봐주고 걱정해준 점 잘 알고 있다. 하나하나 답하지 못해 이렇게 나마 몇 자 적어본다"면서 "우리는 조금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알렸다. 그는 "다시 유튜브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원래 시작했다가 편집 영역은 내 영역이 아니라는 걸 느끼고 손 뗐다가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카메라도 샀고, 정말 센스 있는 편집자님도 만났다"며 유튜브 활동 재개를 알렸다. 남보라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국내 최초(?) 유튜브 재데뷔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A 경위는 지난 1월31일 오후 5시께 익산시 인화동의 한 휴게텔에 있다가 인근에서 잠복 중이던 익산경찰서 생활질서계 직원들에게 적발됐다. 리모델링 공사를 마친 김천휴게소 무료 휴게텔이 하루 평균 200여명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경부고속도로 김천(부산방향)휴게소의 무료 휴게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취객으로 가장한 경찰과 함께 입구에 도착하자 철문이 열리면서 후텁지근한 열기가 느껴졌다. 업소측은 ì¹´ìš´í„° 위에 설치해둔 폐쇄회로 TVë¡œ 단속에 대비하고 있었다. 종업원들도 무전기로 외부 상황을 전달받고 있었다. í•œ 여종업원은 “현금 18만원을 ë‚´ë©´ 마사지부터 풀코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ê³  소개했다.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click here click here 키스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게텔 `비밀통로' 용도 알고보니 연합뉴스”

Leave a Reply

Gravatar